-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에 접속하지 않았습니다. 에러: 이 이메일 어카운트로 기기에서카테고리 없음 2021. 12. 4. 18:09
오류: 이 이메일 계정으로 기기에서 구글 Play 스토어 앱에 접속하지 않습니다.이 에러는 아래의 기기에서 Android 앱을 설치하려고 할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컴퓨터 내의 구글 계정에 접속되지 않은 안드로이드 휴대 기기에 호환되지 않는 기기
문제해결하에옵션에서필요한작업을선택해주세요.PC로 Android 휴대폰이나 태블릿에 앱을 설치하려고 합니다.구글 계정과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연결 컴퓨터에서 구글 플레이로 이동합니다.우측 상단의 프로필 사진을 클릭합니다.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되어 있다면 로그아웃을 클릭한 후 이용하고 싶은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 하십시오.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
를 엽니다.
새 기기: 새 기기의 경우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이전에 앱을 추가한 적이 있는 기기: 현재 로그인 된 계정을 확인하려면 메뉴 를 탭 합니다.로그인 되어 있는 어카운트가 상부에 표시됩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다른 계정을 선택하려면 아래 화살표
를 탭 합니다.아래쪽 화살표가 표시되지 않으면 단말기에 접속할 계정을 추가합니다.
설치하고 싶은 어플을 검색하세요.설치를 탭 합니다.앱 설치 시 휴대폰 또는 태블릿이 구글 계정에 연결됩니다. 몇 분 안에 PC를 사용하여 그 기계에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Kindle을 사용하는 Google Play 앱은 Kindle 기기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Kindle용 Amazon Appstore처럼 기기에 맞는 추천 앱스토어를 방문하세요. 컴퓨터에 어플을 깔려고 해요.Google Play 스토어를 실행하는 일부 Chromebook을 제외한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Google Play 앱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디바이스에 맞는 추천 앱 스토어를 방문해 보세요.Chrome 웹 스토어
안드로이드가 아닌 휴대폰이나 태블릿(아이폰, 아이패드 등)에 앱을 설치하려고 합니다.구글플레이 앱은 안드로이드가 아닌 기기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디바이스에 맞는 추천 앱 스토어를 방문해 보세요.iOS 용 Apple iTunes App StoreKindle 용 Amazon AppstoreWindows Phone App Store
추가 문제 해결 문제가 계속되면 아래의 작업을 수행해 주세요.직장 또는 학교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직장 또는 학교에서 구글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컴퓨터 기기에 구글 Play 앱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기기에서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을 통해서 앱을 다운로드 할 수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