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나줄 클렌징 밀크 참 착한 연애혁명 왕자크림 클렌저,
    카테고리 없음 2021. 10. 27. 04:10

    요즘 신개념 개그맨스 #연애혁명 보고 계세요?웹드라마인데 생각보다 개그와 로맨스를 왔다갔다 재밌기도 하고 '~' 재밌어서 자주 봐요.

    시크하고 도도한 캐릭터를 연기한 연애혁명왕자 림 - '공주연에게 줄 화장품이 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소개해볼게요 ^^

    - 이번에 순수하게 씻는 제품은 마사지에 #보나줄 #클렌징 밀크 타입입니다. - '이걸 다시 바르고 세수하는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세정력이 강한 타입이 아니라, 최근 선크림도 많이 바르고 피부에 자극을 주는 마스크도 착용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편한 타입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그래서 저는 아침 저녁 세안용으로도 자주 쓰고 있습니다

    #왕자 림 클렌저 용량 20ml 판매가 16,000원

     

    이번 연애혁명 웹드라마를 통해 알게 된 제품이지만 민감한 피부에서도 편안하게, 건조성도 지성도~ 피부타입에 큰 지장을 주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팜과 코코넛에서 얻은 자연유래 계명활성제가 함유되고, 또 전 성분이 성실하게 들어가 정식 비건 인증을 받았다니 더 순하게 사용하기 편할 것 같구나.
    보통 세안제를 사용하여 세안하는 경우는 사용 후 오는 극한의 건조 때문에 많은 경우 제형이나 끝난 후 촉촉함을 체크하죠.

    환절기이기 때문에 지금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하는 것이 맞겠지요.저자극으로 피부를 위한 올바른 세안제가 필요했다면 여기에 꼼꼼히 체크해 보세요. ^^

    팜과 코코넛의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뿐만 아니라 유해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고 알레르기 주의 성분도 0개의 피부 무자극 테스트도 통과해 정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발견했다면 보나줄 클렌징 밀크를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클렌징 밀크 타입은 오랜만에 쓰는데 실제 컬러도 딱 우유! 약간 수분 로션을 좀 더듬어 놓은 것 같은 손등인데 이게 또 필요한 세척은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사용 후 당기지 않는 것이 매력적인 점입니다.
    지금은 세수하면 버팀목과의 전쟁이 나네요.근데 그런 걱정은 확실히 없앨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세수하고 클렌저 할 거니까 제가 세정력 테스트도 해볼게요.

    제가 자주 쓰는 제품들을 모아서 한번 스르륵 도전해봤어요.

     

     

     

     

     

     

     

     

     

     

     

     

     

     

     

    생각보다 잘 지워졌어요. 양쪽에는 물에 강한 타입도 있는데 깨끗했어요.보통은 1차 세안제로 사용하면 좋고, 두꺼운 메이크업은 피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래도 롤링을 매끈하게 해보면 보나 줄크레인징 밀크도 세정력이 충분히 향상됩니다.그렇다고 해서 상당한 양념은 아니기 때문에, 새드의 딥 컬러나 립아이는 리무버로 한 번 억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요즘 메이크업을 예전만큼 안 했어요립+선크림?마스크 쓰고 있으니까 얼굴이 화대로 굳고 마스크도 엉망이고 지금은 간단하게 선크림이나 BB 정도인데이 정도 세안을 시작하는 것이 일단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지성이라 너무 윤기가 많아 물로 씻어낼 수 없는 저인데 +_+ 매끈하고 촉촉한 1차 세안제로 바른 후 피부를 롤링하여 씻어내면 건조해지지 않고 푸석해지지 않는다?그런 느낌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정말 느끼함과 싸우는 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이렇게 손으로 살살 롤링하면서 씻어주세요여성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남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요즘 선크림을 사용하지 않는 분이 없어서 집에 돌아오면 유분+땀과 얼굴에 더러운 케어를 해서 1차적으로 씻는 것이 제격입니다.
    씻고 가볍게 닦아주면 꽁꽁 마르지 않은 얼굴을 보실 수 있어요.여자 저도 지성이라 건조에 많이 시달리진 않지만 환절기에 수부지라 요즘 씻고 좀 더 건조하다고 느끼면서 보나줄 클렌징 밀크로 시작했는데 살짝 제 스타일이에요 (웃음) 저자극에 부드럽고 세안의 편안함을 주는 촉촉함이 살아있기 때문이죠

    피부에 민감해서 평소에 고민이 많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사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